채용 절차
- 01 지원서 작성
-
㈜CLM&S의 채용공고는 기본적으로 채용사이트를 통해 게시됩니다. 단, 필요에 따라서는 다른 채용채널을 통해 게재될 수 있습니다.
㈜CLM&S 및 관계사의 채용진행은 통합적으로 진행됩니다.
- 02 이력서 접수
-
채용공고에 명시된 자격조건에 부합되는 경우 성별, 연령, 장애, 국적 등의 차별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.
이력서를 작성할 때에는 사실에 입각하여 가능한 모든 내용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력서에 허위사항을 기재하시면, 입사 취소 및 해고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- 03 서류전형
-
이력서에 기재하여 주신 사항을 충실하게 확인합니다.
채용공고에 명시한 자격조건과 부합되는지 등을 검토합니다.
서류전형 후 면접전형 대상자들에 한해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- 04 면접전형
-
면접은 일반적으로 1차 실무면접과 2차 임원면접으로 이루어집니다.
입사지원자의 역량과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합격자를 선정합니다.
최종 면접 시에는 입사지원서의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(예: 경력증명서, 졸업/성적증명서, 자격증사본, 원천징수영수증 등)
- 05 처우산정
-
서류전형, 면접전형 후 대상자에 한하여 처우산정을 경영지원팀에서 진행합니다.
처우산정을 위해 추가 서류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- 06 채용검진
-
처우산정에 회사와 본인이 동의한 경우, 채용검진을 실시합니다.
채용검진 실시 후 검진결과를 미제출하거나 결격사유가 확인된 경우, 불합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- 07 최종합격
-
서류/면접전형과 처우산정/채용검진의 결과를 종합 평가하여 최종합격자를 선발합니다.
최종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을 드립니다.
입사지원서는 반드시 본인이 작성하셔야 하며,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회신드리겠습니다.